😥한달에 한번 찾아오는 지긋지긋한 그날! 팬티 하나로 찾는 마음의 평화☮️
top of page

😥한달에 한번 찾아오는 지긋지긋한 그날! 팬티 하나로 찾는 마음의 평화☮️

Updated: Aug 12, 2019



여성 용품 시장의 큰 변화는 2015년을 기준으로 완벽히 나뉩니다. 생리컵이라는 상상도 하지 않던 아이템이 널리 퍼지게 되었고, 입기만 하면 되는 생리 팬티 THINX의 출현으로 생리대와 탐폰 없이도 심신이 지치고 예민한 그날을 살아낼 수 있게 되었습니다.


여성이 태어나서 죽을때까지 대략 1만 5천개의 생리용품을 사용한다는데, 지구에 버려질 쓰레기를 줄이자는 공익을 위하기 이전에 우선 나부터 살고 보자하는 심정으로 시작된 생리용품 업그레이드 작전은 결과적으로 우리 모두를 위하는 길이 되었네요.


특히나, 생리컵이 삽입형이라 사용을 망설이는 분들이나, 초경을 시작한 주니어들에게 안성맞춤인 흡수형 생리팬티는 누구나 쉽게 시도해 볼 수 있는 아이템입니다. 이제는 여러 브랜드의 생리팬티 브랜드가 생겨났지만, 미국 브랜드 THINX와 유기농면으로 만든 한국 브랜드인 CYCLEAN, 이 2가지 제품을 추천합니다.


생리대 없이 입기만 하면 끝! 초경 시작한 딸을 둔 분들께 희소식! 입는 생리대 THINX와 CYCLEAN 팬티하나가 패드 2~3개의 흡수력 예민한 피부에 닿는 이물감과 불쾌한 냄새로 부터 탈출

🌿생리팬티의 장점

특별히 예민하지 않은 경우에도 여름날에 생리대와 함께 1주일을 버텨내는 것은 너무나 고역입니다. 피부가 짙무르기도 하고, 생리대의 이물감과 짜증스러움을 한층 더 높여주는 불쾌한 냄새까지, 생리통까지 곁들여지는 날엔 회사고 학교고 올스톱하고 싶은 마음이 굴뚝같습니다. 이런면에서 생리팬티의 장점은 세탁과 건조라는 다소 귀찮은 과정을 견뎌내게 합니다.


🍀 예민하고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

🍀 이물감과 불쾌한 냄새로 부터의 해방

🍀 생리통 완화

🍀 강력한 흡수력과 통풍

🍀 생리대 교체가 서툰 주니어들도 안심

🍀 우리 몸과 지구를 건강하게



🌿 Thinx vs Cyclean


THINX의 경우 생리팬티 선두 브랜드 답게 다양한 디자인과 칼라 옵션이 장점이지만, 세탁후 드라이어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반면에 CYCLEAN 제품은 유기농 면으로 제작되어 세탁기 사용후 저온으로 드라이어를 사용해도 무방합니다. 두 제품 모두 손세탁을 할 수도 있지만, 여러번 사용해 본 결과 delicate 기능으로 셋팅 후 세탁기로 돌리는 것이 더 깨끗하게 세탁되는 느낌이었습니다. Cyclean 미국 판매용 힙허거 제품의 경우, 흡수층이 앞에서 부터 뒤쪽의 허리밴드 끝까지 Full Coverage로 되어 있는 점이 차별화 됩니다. 가격은 가장 대표적인 디자인인 hiphugger 제품 기준으로 Thinx $34불, Cyclean은 $32불!


Kongdeals 콩딜은 핫딜, hot deals, 할인쿠폰,아마존 할인코드, 아마존 쿠폰 코드, coupons, promo code, coupon code, freesbees, 무료 선물등  특별히 선별된 미국 쇼핑 채널 및 브랜드 정보를 매일 공유합니다.
THINX vs CYCLEAN


🌿 사이즈 선택


힙허거 제품을 패키지에서 꺼내 보면 평소에 입던 속옷의 사이즈보다 조금 더 커보이는 느낌입니다. 아무래도 여러겹의 패브릭으로 만들어졌고, 힙을 딱 감싸는 디자인이라서 일반적으로 얇고 스트레치가 많이 일어나는 여성팬티와는 조금 다를 수 있습니다. 나한테 너무 클까? 해도 막상 입어보면 정해진 사이즈에 딱 맞습니다.


사이즈를 선택하실 때는 속옷사이즈가 아닌, 팬츠사이즈로 결정하시는 것이 더 안전합니다. 예를 들어, 팬츠사이즈 6을 입는 데 가끔 속옷은 스몰(S)도 입는 경우라면? THINXCYCLEAN의 사이즈는 미디움(M)이 맞습니다.



🌿 세탁방법


일부러 손빨래를 하려고 애쓰실 필요 없습니다. 사용후 바로 흐르는 물로 깨끗한 물이 보일때까지 씻어낸 후 두었다가 세탁기로(delicate로 셋팅) 돌리면 됩니다. 단, 따뜻한 물, 섬유유연제나 표백제는 흡수층의 기능을 망가뜨릴 수 있기 때문에 사용을 금합니다.


Thinx의 경우 드라이어 사용이 금지되어 있지만, Cyclean 제품은 세탁후 저온이나 delicate 기능의 드라이어로 말려 낸 후 남은 습기는 자연건조로 말리면 됩니다. 일반 속옷 보다 건조되는 시간은 좀 더 길었는데, 안쪽을 바깥쪽으로 뒤집어서 자연 건조시키면 좀 더 빨리 마르는 느낌이었습니다.




🌿 구입방법


Thinx 띵스제품의 경우 공식 홈페이지 판매를 기본으로 하며, 회원가입후 첫번째 오더에 한해서는 무료쉽핑입니다. Cyclean 제품은 hiphugger 미국형 디자인이 현재 아마존에서 구입가능합니다.



 Kongdeals 콩딜이 제공하는Amazon 가격, 핫딜, hot deals, 할인쿠폰,아마존 할인코드, 쿠폰 코드, 프로모션 코드, 기타 쇼핑 채널 및 브랜드의 세일 가격 정보와 최종 할인 가격은 재고 및 셀러 상황에 따라  수시로 변경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kongdeals | 콩딜

bottom of page